지난 1 편에서 이어집니다. 분량이 너무 많아 순서대로 여러편으로 나누게 되었습니다. 어느 편 부터 보셔도 상관은 없습니다.
1편을 보실 분들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.
4. Online advertiser/lead generator - 온라인 광고대행인/리드 제너레이터
소득: $1,000 – $2,000+ / 월
모든 사업체들은 온라인 광고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. 하지만 구체적인 방법을 몰라 망설이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, 주위를 보시면 아직도 많은 사업체들이 아직도 많은 사업체들이 온라인 광고를 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누구나 온라인 광고의 필요성은 인지하고 있죠. 때문에 포텐셜이 많습니다.
시작은 옐로우 페이지에서 웹사이트가 없거나 업데이트가 없는 소매 업체들을 검색하여 전화를 걸어 오퍼를 넣는 방식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. 이때 자신의 블로그, 웹사이트, 소셜미디어 망 등을 이용하여 업체들을 홍보, 또는 관리하여 수익을 창출합니다.
리드 제너레이션이라는 것은 소비자의 정보탐색 과정을 분석하여 특정 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을 가진 소비자를 발굴하고 구매의사 정도를 파악하는 마케팅의 한 방법입니다. 즉, 구매 잠재성을 가진 고객을 구매 고객으로 만드는 일입니다. 그러한 일을 하는 사람을 리드 제너레이터라고 합니다.
5. Product tester - 상품 테스터
소득: $10 to $20 / 1 시간
상품 테스터는 자신이 원하거나 필요했던 상품을 테스트 하고 돈을 벌수 있는 흥미로운 온라인 잡입니다. 프로덕 테스팅 웹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여러 회사로 부터 상품을 받아 테스트한 후 상품에 대한 리뷰나 설문조사, 의견등을 제공하여 캐쉬를 받거나 선물권을 받는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.
이 프로덕 테스터에 대해서도 나중에 자세하게 다루겠습니다. 지금은 이러한 온라인 잡들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는 과정이라 한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게 되면 글이 너무 길어질 것 같네요. 후에 이 곳에 링크를 걸겠습니다.

6. Freelance writer - 자유 기고가
Pay: $50 to $500+ / 기사
글솜씨가 남다르신 분들을 위한 잡입니다. 물론 미국에서 하려면 영어로 글을 써야겠죠. 제가 미국에 살면서 발음이 좀 그래서 그렇지 문장력은 상당하신 분들을 많이 목격하였으므로 그런 분들은 한 번 도전해 볼만 합니다.
시작은 Fiverr나 Freelance Writing에서 등록되어 있는 잡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. 또는 작은 잡지가나 신문사 등에서도 프리랜서들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. 일단 나의 가치를 인정 받으면 몸값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. 어느 한 프리랜서는 $0에서 시작해 $225,000+ 까지도 받았다고 합니다. 현재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는 코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.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.
오늘도 이 정도만 소개하고 마무리 하겠습니다. 저도 글을 읽을 때 너무 긴 글은 지루해서 보다가 그냥 넘기곤 해서 한 번에 딱 세 가지 정도만 소개하는 것이 괜찮겠다 싶네요. 나이가 들수록 더해집니다. ^^
'미국 온라인으로 돈 벌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미국에서 할 수 있는 온라인 잡들 (1편) (0) | 2019.06.05 |
|---|